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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재택치료자 일반관리군 대면·비대면 진료 및 처방 참여 의료기관 안내

작성자
치매안심과
작성일
2022/02/10/
조회수
90168

재택치료자 일반관리군 대상 진료(대면·비대면) 및 처방 참여 의료기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코로나19 재택치료자 일반관리군 전화 상담·처방 가능 의료기관 (비대면 진료)

 

코로나19 재택치료자 일반관리군 중 발열 등 증상이 있는 경우,전화상담을 통해 비대면 진료가 가능하며 

진료 후 처방약이 있는 경우, 가까운 약국을 지정하여 약을 조제하고 보호자 및 본인이 직접 방문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후의 처방의약품은 대리인이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유지, 대리인 수령이 어려운 경우 본인 직접 수령 가능하나 다른 장소 경유 금지, KF94 이상 마스크 상시 착용)

 

일반관리군 전화상담, 처방 참여 의료기관 현황 

   (https://www.hira.or.kr/main.do​ 호흡기환자진료센터:원스톱진료기관 참조)

 

​▶24시간 재택치료 의료상담센터

 (일반관리군 재택치료자에 대해 기초 의료상담 실시, 필요 시 의약품 처방하는 24시간 운영하는 센터)

 

- 대자인병원 : 010-3910-2140

- 전주기독병원 : 010-7476-7123

 

 

2. 재택치료 외래진료센터(대면 진료)

코로나19 재택치료자 일반관리군 중 대면 진료가 필요한 경우

대상자가 직접 외래진료센터에 예약 후 도보나 개인차량으로 이동(대중교통 이용불가)하여 진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 경유 금지, KF94 이상 마스크 상시 착용

  

 

의료기관 정보는 수시로 업데이트 되므로, 추가 정보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바로가기 https://www.hira.or.kr/main.do

 

* 코로나19 관련 기타 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주시행정안내센터 : 063-281-6341~6344(09:00~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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